라벨라의 시그니처로 한자리 차지하고 있는

‘아이라인 속눈썹 점 제거’

아이라인 속눈썹 점이란?

눈썹이나 속눈썹과 같이 얇은 피부층에 존재하여 제거하기 어려운 점입니다.
눈 주위에 있는 점이기에 눈에 잘 띄고 점이 흐렸을 때는 눈에 잘 안 보이지만 점점 진해 지거나 커지면 눈에 제일 먼저 띄는 부위입니다.

위쪽 눈꺼풀에 점이 크게 생기게 되면 시야를 가리는 경우, 점이 밖으로 튀어나오면서 속눈썹이 여러 갈래로 자라는 경우 또는 점으로 인해 속눈썹 방향이 틀어지면서 안구를 찌르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속눈썹 뿌리 근처에 점이 있으면 시야에 방해가 되고 화장으로도 쉽게 커버가 되지 않을 경우가 많아 깨끗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방해 요인이 됩니다.

재발이 쉬운 뿌리가 깊은 점들은 제거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다시 재발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곳에서 받아야 합니다. 안전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 특수부위이기 때문에 대학병원으로 많이 가시지만 그렇지 않고도 라벨라에서 충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점은 왜 생길까?

시간이 지나 증식된 세포들이 점차 피부 아래층으로 이동하여 복합 모반이나 진피 모반이 되는 것입니다.
점은 태어났을 때부터 있는 점, 후천적으로 생기는 점이 있으며 생기는 원인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세포들이 증식하는 원인은 아직까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유전적인 영향, 환경적인 요인 때문인 걸로 보고 있습니다.

★꼭 알아두기!

점과 비슷해 보이는 색소 질환들이 있습니다.

기미, 검버섯, 주근깨, 잡티 등 무엇인지 명확히 구분해야 어떻게 치료를 시작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색소질환에 대한 지식을 갖춘 의료진과 함께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라벨라의 속눈썹 점 빼기

눈 주위에 시술하기 때문에 보호 렌즈를 착용하고 편안하고 안전하게 시술을 합니다.
연고 마취만으로는 시술이 어렵기 때문에 주사 마취를 사용하여 점을 안전하게 제거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경우 5분 미만으로 끝나게 되고 복잡하고 큰 점일 경우에는 여러 번 나눠서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큰 점을 나눠서 시술하는 이유는?
큰 점을 한 번에 빼게 되면 아이라인이 울퉁불통하게 아무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나눠서 제거하는 걸 권해 드리고 있습니다. 눈 쪽 부분은 다른 부위보다 재생이 빠르기 때문에 빠르면 2주 안에 다시 시술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1. 속눈썹, 눈썹 점 제거

다른 병원에서 치료하기 어려워하는 속눈썹 점을 라벨라에서 전문적으로 제거합니다.

2. 독창적인 시술방법

라벨라에서 개발한 레이저 돌려 깍기 시술 방법으로 뿌리까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수술적 절개가 필요한 경우 수술적 치료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라벨라입니다.

★꼭 알아두기!

점의 크기는 눈으로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부위의 깊이가 더 깊을 수도 있고, 면적도 더 넓을 수 있으므로
한 번에 무리하게 시술하기 보다 여러 번 걸쳐서 시술 하면서 피부에 흉터를 남기지 않도록 시술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속눈썹 점 제거 후 주의사항

시술 후 주의사항은 시술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눈 주위 시술이기 때문에 테이프를 붙일 수가 없어 항생제 안연고를 처방을 드리며 주의사항도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시술 후 2주가 중요한 시기입니다. 2주 정도까지 관리를 잘해주시면 점을 뺀 부위에 살이 잘 차올라옵니다.
그 이후에는 시간이 지나면서 살색으로 돌아옵니다.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만족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처방받은 약은 지시대로 사용해주세요.
2.시술 부위를 심하게 문지르지 않는게 좋습니다.
3.세안 및 화장은 세안후에 연고를 더 발라주고, 피부의 상피화가 되면 화장이 가능합니다.
4.초기에 제거 부위가 붉어 보일 수 있으나 짧게는 3개월 길게는 6-12개월 동안 서서히 살색으로 돌아옵니다.

지시에 맞게 연고사용

피부의 상피화시 화장 가능

세안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