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문신 지우기, 통증 때문에 걱정이신가요?

안녕하세요 피부·미용 시술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는 강남 맑고고운 라벨라의원 ‘장인이’입니다.

저희 라벨라는 문신제거에 집중하는 병원으로 일반 병원에서 하기 어려운 아이라인문신, 눈썹문신제거부터 수술적인 문신 제거까지 진행하고 있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눈썹문신지우기”인데요.

눈썹문신은 다른 부위의 문신에 비해 제거가 어려운 부위로 제거가 잘 되지 않는 문제, 제거 과정에서 눈썹이 소실 되는 우려(저희 라벨라는 이런 문제들까지 해결하는 노하우가 있지요.)가 있지만 가장 큰 문제는 바로 “통증”입니다.

눈썹문신제거는 다른 부위에 비해 통증이 심하기 때문에 눈썹문신제거 시술을 받을 때 힘들어하시는 환자분들이 굉장히 많거든요.

눈썹문신지우기, 많이 아플까?

시술 통증의 경우 개인차가 있지만, 눈썹문신의 경우 다른 부위에 비해서 통증이 심한 편이며, 너무 아프다고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원장님 블로그에 한 환자분이 남겨주신 댓글

실제로 많은 환자분들이 눈썹문신제거 중 통증으로 인해 시술을 포기하는 경우도 많이 있구요.

눈썹문신을 제거할 때 통증은 환자분이 잘 참느냐, 못 참느냐의 문제가 아닙니다. 환자분이 너무 아파하시면 시술자도 꼼꼼하게 제거를 하기가 힘들고 레이저 출력을 높이기가 힘들기 때문에 제거 횟수도 늘어나게 되구요.

반대로 통증 조절이 잘 된다면, 충분한 에너지로 꼼꼼하게 제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아프지 않게 받으면서 시술 효과도 높여서 적은 횟수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지요.

라벨라의 눈썹문신지우기
통증을 조절하는 노하우?

저희 라벨라는 눈썹문신제거를 할 때 국소 마취주사를 진행하고 있으며(마취주사도 안 아파요!) 시술 통증이 거의 없는 편입니다.

실제로 저희 조현진 원장님께서 눈썹문신제거를 진행하는 영상을 오래 전에 촬영하셨는데요.

눈썹문신 제거 시술을 진행하면서 원장님께서 환자분에게 질문을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프신가요?”
“여기는 좀 어떠세요?”
“이쪽은 좀 괜찮으세요?”

실제로 아프지 않고 괜찮다고 말씀해주시는 환자분. (영상 내용에 있습니다.) 이 영상 뿐만 아니라 저희 라벨라에서 시술을 받은 환자분들의 후기에서도 전혀 아프지 않다는 내용을 어렵지 않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눈썹문신제거, 결과도
매우 중요합니다.

눈썹문신지울 때 통증 제어가 된다면, 그 다음으로 중요한 부분은 “결과”겠지요?

아프지 않게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지우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저희 라벨라는 눈썹문신지우기의 전 과정을 조현진 원장님께서 1:1로 집도하기 때문에 더욱 섬세하고 꼼꼼한 진료를 만나보실 수 있으며 위 영상처럼 레이저 눈썹문신이 효과적으로 제거되는 것을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눈썹문신제거 전

눈썹문신제거 1회 직후

실제로 저희 라벨라에서 진행한 눈썹문신제거 전, 1회 시술 직후 모습입니다.

단 1회만으로 눈썹문신 색소의 대부분이 상당히 많이 소실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원장님만의 노하우로 시술 통증까지도 경감되기 때문에 통증에 대한 걱정까지도 줄이고 눈썹문신제거 시술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눈썹문신, 반영구화장 등은 정말 많은 분들이 하시지만.. 시간이 지나서 마음에 들지 않거나 변색되어 제거를 원하실 때에는 제거 통증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환자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눈썹문신제거는 무조건 아프다?

눈썹문신은 다른 부위에 비해 통증이 심하긴 하지만, 통증 조절 및 경감에 대한 노하우가 있는 의료진이라면 시술 통증을 충분히 줄일 수 있고 안아프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눈썹문신제거 통증 때문에 걱정하는 분들, 이전에 심한 통증으로 치료를 포기하셨던 분들이라면 저희 라벨라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으니 저희 라벨라의 문을 두드려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강남 맑고고운 라벨라의원 ‘장인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