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라벨라 유튜브 뷰티렐라tv]이달의 기억에 남는 환자, 안면신경마비, 안면신경마비의원인과치료 경과2021-12-10 12:57
첨부파일 12월이달의기억에남는환자 안면신경마비.JPG (91.4KB)

이 달의 기억에 남는 환자

안면신경마비

안면신경마비의 원인과 치료, 경과

- 첫번째 환자분,

40대 중년여성분

이하선에 종양이 생겨 종양제거하는 수술을하다가 안면신경이 어쩔수 없이 손상되서

대학병원에서 보존적인 치료를 받고 계시는 분이 있었습니다.

근육 사용의 불균형으로 비대칭이나 처짐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라벨라에서는 처짐을 개선하기 위해서 레이저 리프팅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계셨고,

4-5회차 시술진행하기전 최근 다른변화가 없으셨는지 여쭤봤더니

대학병원에서 근전도 검사를 했는데 좋은 결과의 수치를 받아 보셨다고 하셨습니다.

객관적인 근전도 검사 상에서 마비된 쪽의 근육의 움직임이 치료하기전에 비해

좋아지는게 보이고 있다고 하셔서 치료하는 입장에서 보람을 많이 느꼈습니다.

- 왼쪽 벨마비로 대학병원에 다니시다가 얼굴에 여드름과 트러블이 많이 생기고

겸사겸사 라벨라로 내원하셔서 여드름치료과 리프팅시술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전에는 마비됐던 쪽의 근육의 움직임이 잘 안느껴지고, 전기자극을 주면 그 전기자극을

잘 못 느꼈었는데 지금은 전기자극을 받는것은 본인도 느껴지신다고 하더라고요.

마비된 쪽의 얼굴이 처졌던 것이 올라오고 표정 지을 떄 좀 편해지는것은 주관적으로 알고 있었지만

근전도 검사를 통해 좋아지고 있따는 것을 객관적으로 알게되니까 환자분들도 치료하는 의료진입장에서도

최근에 기분이 좋았고 기억이 많이 남는거 같습니다.

미용이술, 종양 수술 등 원인이 너무 다양한 안면마비

일시적인 경우에는 기다리면 좋아지는 경우도 있지만,

좀 영구적인 손상인 경우에는 그동안에는 많이 해줄것들이 없었으나

요즘에는 여러가지 치료법들이 개발되면서 해줄수 있는 것들이 많이 개발이 되고

찾아지게 되는거 같습니다.

- 안면마비 치료법

보톡스.

도수치료,

레이저/에너지

라벨라에서는 보톡스와 레이저, 도수치료를 활용하기 위하여

지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완치는 어렵지만 치료를 어느정도까지는 해드릴수가 있고,

완정 정상정도까지 갈수는 없지만 심하게 안좋아지지 않도록

라벨라에서 도와드릴수 있는 데까지 계속 열심히 도움을 드리는

안면마비 환자에게 힘이 되는 라벨라가 되겠습니다.

#http://강남안면신경마비#http://강남안면신경마비치료#http://안면신경마비원인#http://안면신경마비원인과치료#http://강남라벨라#http://라벨라의원

이 달의 기억에 남는 환자

안면신경마비

안면신경마비의 원인과 치료, 경과

- 첫번째 환자분,

40대 중년여성분

최근에 기분이 좋았고 기억이 많이 남는거 같습니다.

미용이술, 종양 수술 등 원인이 너무 다양한 안면마비

일시적인 경우에는 기다리면 좋아지는 경우도 있지만,

찾아지게 되는거 같습니다.

- 안면마비 치료법

보톡스.

도수치료,

레이저/에너지

지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안면마비 환자에게 힘이 되는 라벨라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