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라벨라 유튜브 뷰티렐라tv] 라벨라직원추천 베스트시술 쁘띠편2021-01-22 17:16
첨부파일 라벨라직원추천 쁘띠시술 메인.png (716.3KB)

안녕하세요. 강남라벨라 입니다.
오늘은 라벨라 직원들이 추천하는 베스트 쁘띠시술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보통 쁘띠 시술이라고 하면 보톡스, 필러, 간다한 리프팅 이런것들인데
우리 직원들이 어떠한 쁘띠시술을 추천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 무통필러,
필러 시술을 추천드렸는데요.
그냥 필러시술이라 하면 너무 막막하고 범위가 넓지만
저희는 통증이 거의 없는 필러시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하는 필러시술을 추구한다는 것은 시술 받는 분이
조금이라도 편안하게 받을 수 있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야 반복적으로 본인이 필요할 때시술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이요
저희 병원에서 다른 부위보다 확실히 통증이 적은 부위를 말씀드리자면,
이마필러 , 관자필러, 애교필러
통증 거의 없이 시술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눈밑 다크서클필러도 통증을 거의 못 느낄 정도로 편안하게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추천하는 쁘띠시술은
눈 밑 다크서클 통함시술 입니다.
앞서 눈밑 다크서클 필러가 통증 없이 편안하게 시술을 받으실수 있다고
안내를 드렸었는데 통증이 없을 뿐만 아니라 멍과 붓기가 최소이기 때문에
시술을 받은 당일 중요한 일정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심해서 수술을 해야되는 경우에는
이전에는 누 밑 지방만 단순하게 빼고 시술을 했었지만
요즘에는 눈 밑 지방 재배치 수술이 아주 많이 발전 하였고
좋은결과를 내는 도움이 되는 장치들이 개발 되었기 때문에
강남라벨라에서는 적극도입하여 반영하여 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수술결과가 좋은것은 물론 수술시간도 많이 단축되어 많은분들이 만족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이 시술과 수술은 서로 별개가 아니라
시술을 하다가 진행이 되면서 수술이 필요하다거나
아니면 수술을 했는데 약간 시술이 필요하다거나 서로 상호보완적으로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강남라벨라의 강점은 시술만 하는 병원, 수술만 하는 병원과는 달리
두가지를 통합적으로 잘 시술을 해드릴 수 있는 점 입니다.

세번째는 눈 주위 잔주름 복합 솔루션입니다.
눈 주위의 노화증상을 개선하고자 하는 욕구들이 되게
많은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눈앞머리 쪽에 세로주름과 눈 바깥쪽으로 까치발 주름 ,
눈 위쪼긍로 올라가는것도 까치발 주름이고
눈 밑으로 있게 자글자글한 잔주름 이런 눈 부위에 따라 여러가지 주름이 있는데
그 주름들을 수술을 이용해 피부를 절개하고,
당겨서 교정할 수 도 있지만 수술까지 고려하기에
너무 초기 주름인 경우에는 여러가지 시술로 좋아지게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눈 앞머리에 세로로 생긴 주름 경우에는
표정을 많이 짓는 분에게도 생길 수 있지만
쌍커풀 수술을 하면서 또는 앞트임 수술을 하면서 , 아님 앞트임 복원수술을하면서
눈앞머리에 흉살이 생기면서 그 흉살을 기준으로 주름이 이렇게
세로로 생기는 경우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것을 잘 캐치해서 여러복합치료를 하게되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눈 주위 잔주름을 시술부터 수술까지 저희가 책임을 지고
많이 완화를 시켜줄 수 있는 그런 장점이 있기 때문에 직원들이 쁘띠시술로 추천한거 같습니다.

네번째로 추천하는 쁘띠시술은 바로 비수술적 리프팅 입니다.
절개를 해서 땡겨서 좋아지게 하는 리프팅이 말고
비수술적으로 리프팅 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 중 클라리프팅 클라리티2를 이용해서 비침습적으로 얼굴에 겉탄력을주어
쫀쫀하고 딴딴하고 얼굴의 윤곽을 좋게 해주는 클라리프팅입니다.
시술 하는 분들이 너무 만족하고 있는 리프팅 시술입니다.
 다른 기타 고주파나 초음파 장비를 이용해서 효과를 내려면 많은 통증이 필요했는데
그런 통증 없이 약간의 열감으로 좋은 결과를 나타내게 되어 좋다라고 말씀을 하십니다.
그래서 저희 병원에 최근 비수술적 장비를 이용한 리프팅은
거의 클라리프팅이 다 석권하고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단기간에 빠르고 효과적인 리프팅을 위해서는 실리프팅을 활용해야 하는데
강남라벨라에서 직원들이 추천을 하는 이유는
마취를 아주 최소량 효과적으로 하기 때문에 시술후 마취로 인한 붓기가 아주 적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얼굴형에 따라서 실리프팅이 잘 안어울리는 분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특히 광대가 좀 발달하신 분들이 실리프팅을 하면
광대에 살이 몰려서 그거 풀어지는데도 한달 이상 걸리는 그런것들 때문에 컴플레인들이 있었지만
라벨라에서는 이중 결찰리프팅이라고 해서
땡기고 땡긴 두 지점을 선으로 다시모아 연결을 해주기 때문에 광대가 덜 부각 되어 보이고,
오히려 모아주는 살의 볼륨으로 인해 광대밑 볼륨을 채워주게 되니까
오히려 덜 도드라져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어서 실리프팅의 효과가 더 좋아진것 같습니다.

#http://강남라벨라#http://무통필러#http://눈밑다크서클시술#http://비수술적리프팅#http://클라리프팅#http://쁘띠시술%20

안녕하세요. 강남라벨라 입니다.
첫번째로 무통필러,
필러 시술을 추천드렸는데요.
그냥 필러시술이라 하면 너무 막막하고 범위가 넓지만
이마필러 , 관자필러, 애교필러
통증 거의 없이 시술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추천하는 쁘띠시술은
눈 밑 다크서클 통함시술 입니다.
시술을 받은 당일 중요한 일정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심해서 수술을 해야되는 경우에는
이전에는 누 밑 지방만 단순하게 빼고 시술을 했었지만
그리고 이 시술과 수술은 서로 별개가 아니라
시술을 하다가 진행이 되면서 수술이 필요하다거나

세번째는 눈 주위 잔주름 복합 솔루션입니다.
눈 주위의 노화증상을 개선하고자 하는 욕구들이 되게
많은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눈 위쪼긍로 올라가는것도 까치발 주름이고
그 주름들을 수술을 이용해 피부를 절개하고,
당겨서 교정할 수 도 있지만 수술까지 고려하기에
특히 눈 앞머리에 세로로 생긴 주름 경우에는
표정을 많이 짓는 분에게도 생길 수 있지만
세로로 생기는 경우들이 많이 있습니다.

절개를 해서 땡겨서 좋아지게 하는 리프팅이 말고
거의 클라리프팅이 다 석권하고 있는것 같아요.
강남라벨라에서 직원들이 추천을 하는 이유는
라벨라에서는 이중 결찰리프팅이라고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