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라벨라 유튜브 뷰티렐라tv] 눈밑 지방이식 부작용 원인과 치료방법2022-01-21 12:56
첨부파일 눈밑지방이식부작용,원인과치료방법.JPG (86.1KB)

눈밑 지방이식 부작용, 원인과 치료방법

사연자상황

작년 5월 눈밑 지방이식 후에 6개월이 지난 후 부터

2단간 매일 코옆과 시.술 부위쪽으로 팽창감, 열감이 있고

밑으로 흐르는 느낌이 든다고 문의

필요한 배경지식

1. 바이오필름

2, 지방이식 석회화 뭉침

3. 지방이식 오일관련 부작용

예상원인들

여러가지 자극증상으로 보이는 이런걸로 볼 때

오일이거나 아니면 이식된 지방 주변으로 바이오필름이나 기타 염증이 생겨

지속적 염증반응으로 부으니까 부은것들이 내려온것처럼 느껴질 수 있고

진자 내려왔을수도있겠지만, 두가지 상황이 복합적으로 생겨서

이러한 증상이 생긴것이 아닌가 추정됩니다.

해결방법제안

염증반응을 줄인다는게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비수술적인 치료를 기본으로 수술적 흡입을 같이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심하지 않은경우 비수술적인 치료로 주사와 먹는 약을 통해

수개월 지속관찰을 해보면 결국에 많이 좋아지는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증상이 심하다면 수술적 흡입으로 병변의 볼륨을 줄이고

채취된 조직 몇가지 검사를 해서 혹시 안좋은 균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증상이 있을때에는 본인은 매우 불편한 상황이기 때문에

무작정 기다리는 방식은 아니라고 생각되어 좀 더 적극적인 치료하기를 권유드립니다.

#http://눈밑지방이식부작용#http://강남라벨라#http://강남성형외과추천#http://강남피부과추천#http://라벨라의원#http://신논현역피부과#http://강남눈밑지방이식

눈밑 지방이식 부작용, 원인과 치료방법

사연자상황

작년 5월 눈밑 지방이식 후에 6개월이 지난 후 부터

밑으로 흐르는 느낌이 든다고 문의

필요한 배경지식

1. 바이오필름

2, 지방이식 석회화 뭉침

3. 지방이식 오일관련 부작용

예상원인들

여러가지 자극증상으로 보이는 이런걸로 볼 때

이러한 증상이 생긴것이 아닌가 추정됩니다.

해결방법제안

염증반응을 줄인다는게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