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라벨라 유튜브 뷰티렐라tv]하이푸리프팅 부작용, 원인.예방.치료2022-03-05 14:38
첨부파일 하이푸리프팅 부작용, 원인.예방.치료.JPG (83.8KB)

하이푸리프팅 부작용, 원인.예방.치료

하이푸장비를 레이저라고 생각하시는 이것은 초음파에너지를 이용한 장비입니다.

초음파와 레이저는 다른 장비입니다.

하이푸(HIFU)는 High-imtensity focused ultrasound 의 약자로

고강도 집속 초음파 입니다.

초음파를 볼록렌즈 같은 돋보기에 통화시키면 모여서 초점이 맞아 강력한 에너지가

전달되는 원리 입니다.

의료영역에서 많이 활용중이며

산부인과: 자궁근종치료, 각종 종양치료

미용시술: 리프팅, 비만시술

대표장비로는 울쎄라, 더블로, 슈링크, 리포셀 etc

하이푸는 레이저, 고주파 등의 다른 장비에 비해 초점을 자유롭게 위치할 수 있어

더 깊은 치료를 가능하게 합니다.

하이시술을 하게되면 여러가지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주로 턱 선, 볼살, 눈썹, 목, 체간상부 등에 적응증을 두고 시술을 하게 됩니다.

#http://강남하이푸#http://강남성형외과#http://강남피부과추천#http://강남라벨라#http://라벨라의원#http://신논현역피부과#http://하이푸치료#http://신논현역성형외과%20

하이푸리프팅 부작용, 원인.예방.치료

초음파와 레이저는 다른 장비입니다.

고강도 집속 초음파 입니다.

전달되는 원리 입니다.

의료영역에서 많이 활용중이며

산부인과: 자궁근종치료, 각종 종양치료

미용시술: 리프팅, 비만시술

대표장비로는 울쎄라, 더블로, 슈링크, 리포셀 etc

더 깊은 치료를 가능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