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기억에 남는 환자
첫번째 환자분
눈꺼풀 위아래로 붙어있는 점을 치료하는 라벨라 특화 시술인데요.
몇년 전 독일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인 남성분이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키싱점에 대해 상담했었던 분이 있는데요,
이번에 한국에 한달동안 오시게 되서 짧은기간안에 최대한 치료를 해야하는 상황이였습니다.
한달동안 속도를 내어 2회차 시술을 할 수 있었어요!
한번은 위쪽,아래쪽 수술적으로 점의 크기를 많이 줄이고
두번째는 레이저로 나머지 점을 줄이는 두번의 치료를 했어요.
추 후 한국에 또 오실때 조금씩더 제거를 진행하셔야 하는 부분이 있지만,
환자분께서 눈이 많이 가벼워지셨다고 기뻐해주셔서 라벨라에서도 많이 보람되었습니다.
두번째 환자분
속눈섭 점제거 환자분
50대 여자분으로 창원에서 오셨는데요, 오른쪽 윗눈꺼풀 속에 큰 점이 있으셨어요.
창원에서 병원을 다녀보셨지만 위험하다고 제거를 할 수 없다 하셔서 포기하고 계셨다가
검색을 통하여 플러스친구로 상담을 하고 라벨라로 내원해주셨습니다.
온라인으로 사진만 보고 상담을 할 때에는 여러번에 걸쳐 제거를 진행해야 될것 같다고
말씀드렸지만, 환자분은 창원에서 왔다갔다 하는 거리가 멀다보니 한번에 점제거를 원하셨어요.
우선 한번 오셔서 실제로 점을 본 후에 말씀 드리겠다하고 오셨는데
마취를 하고보니 한번에 점제거가 가능할꺼 같아서 한번에 점제거를 해드렸어요
그래서 환자분도 너무 좋아하시고 라벨라에서도 보람된 환자분이였습니다.
온라인상담으로는 사진을 보내주시는 부분으로만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제대면진료와의 시술횟수가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이해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세번째 환자분
눈썹에 있는 점이신에 1년동안 천천히 조금씩 시간을 두고 이번달에 6회차 마지막 시술하는 환자분이셨어요.
마지막 회차에서 남은 흉터 좀 제거하고 마지막 하나의 점 덩어리는 제거하면서
눈썹도 많이 보존되서 많이 환자분이 아주 만족하시면서 마무리된 시술이였습니다.
눈썹점 제거는 눈썹을 살리기 위해서 아주 많은 횟수를 나눠서 치료를 해야합니다.
그래서 속눈썹 점 말로 눈썹에 크게 난 점은 눈썹을 최대한 지키기 위해 횟수가 길어진다는점을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손흥민 눈물점을 치면 왼쪽 눈꺼풀아래에 점이 큰게 있어요.
라벨라에서 그 점을 너무 많이 빼고 있어서 손흥민 선수의 아이라인 점제거가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이 영상을 관계자분들께서 보신다면 라벨라에서 재능기부할 용이가 있으니
안전하고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