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흉터 치료, 코 흉살도 충분히 좋아질 수 있습니다.

코성형 흉터, 코 흉살
충분히 좋아질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피부·미용 시술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는 강남 맑고고운 라벨라의원 ‘장인이’입니다.

최근 성형 수술이 대중화되면서 수술을 받는 분들은 꾸준히 늘고 있는데요. 수술을 받는 분들이 늘면서 동시에 수술로 인해 흉터가 생겨서 고생하시는 분들 또한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겉으로 티가 잘 나지 않은 흉터라면, 그나마 다행이겠지만.. 눈에 띌 정도로 큰 흉터, 흉살 등은 환자분들을 정말 힘들게 만드는데요.

성형 후 발생한 흉터, 흉살 충분히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저희 라벨라는 흉터 치료에 집중하는 병원으로, 외상 흉터부터 눈성형, 코성형 등 수술 후 발생한 흉터까지 다양한 흉터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코성형 수술 후 발생한 흉터, 흉살 치료 환자분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성형 후 콧구멍 안쪽에

심한 흉살이 생긴 환자분

위 환자분은 쌍꺼풀수술, 지방이식을 위해 저희 라벨라를 찾아주신 분인데요.

상담 과정에서 코 안쪽에 있던 흉터를 발견했답니다. (저희 라벨라는 조현진 원장님께서 직접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문제를 파악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래 전, 타 원에서 개방형 코수술을 받으셨는데 이후 코 안쪽에 흉살처럼 튀어나온 흉터가 생긴 상황이었는데요.

치료가 가능하다는 사실 자체를 모르고 계시다가 저희 조현진 원장님께서 치료가 가능하다고 안내해드렸고, 콧구멍 안쪽에 있는 튀어나온 흉살 치료를 도와드리게 되었답니다.

코성형 후 흉터
레이저 + 주사치료

저희 라벨라는 수술, 비수술적 흉터 치료가 모두 가능한 병원입니다.

두 가지 방법이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흉터의 위치, 유형, 환자분 상태, 선호도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해서 맞춤 흉터치료 프로그램을 계획해드리고 있는데요.

위와 같은 코성형 흉터의 경우 비수술적 치료로도 큰 호전을 기대해볼 수 있으며 레이저 치료와 흉살을 가라앉히는 주사 치료를 병행하여 치료를 도와드리게 되었습니다.

코성형 흉터 치료
2주 후 경과

코성형 흉터, 흉살 1회차 치료 후 2주가 경과했을 때 모습입니다.

흉터가 작았던 오른쪽 부분은 외부에서 볼 수 없을 정도로 크기가 줄었습니다. (치료 전에는 튀어나온 부분 때문에 외부에서도 흉살이 보이는 문제가 있었지요.)

흉터가 컸던 왼쪽 부분은 아직 부위가 붉긴 하지만, 치료 전에 비해서 크기가 약 50% 정도 줄어들었고 환자분도 치료 결과에 대해 굉장히 만족하셨답니다.

코성형 후 흉터는 위와 같이 1회로도 큰 반응을 보이는 경우가 있지만, 여러 차례 시술을 진행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다만, 수술이 아니라 비수술적인 치료(레이저, 주사치료 등)로 흉살을 크게 호전시킬 수 있고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치료에 대한 부담이 적어 코성형 흉터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저희 라벨라의 수술 흉터 치료는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정말 안타깝게도 코성형 후 흉터 치료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잘 모르시고 오랜 기간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코 아나쪽에 생긴 흉터 외에도 코 기둥, 코 주변의 붉은 흉터, 패인 흉터, 튀어나온 흉터 등도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여 치료가 가능하니 코성형 후 흉터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저희 라벨라의 문을 두드려보시길 바랍니다.

*저희 라벨라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통해 사진 첨부 후 문의를 주시면, 치료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지금까지 강남 맑고고운 라벨라의원 ‘장인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administrator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