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라의 시그니처로 한자리 차지하고 있는

‘비수술 눈 밑 잔주름 치료’

비수술 눈 밑 잔주름 치료란?

인체에서 가장 얇은 부위 중 하나인 눈 밑 피부는 노화에 가장 취약한 부위입니다.
다른 부위의 피부에 비해 얇고 움직임이 많으며 피지 분비가 적어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입니다.

인체에서 가장 얇은 부위 중 하나인 눈 밑 피부의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주름이 생기거나 다크서클이 생기고, 눈 밑 지방이 두툼해지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이유인 노화로 눈 밑 지방은 대부분 노화로 인해 탄력을 점점 잃게 됩니다.

눈 밑 잔주름의 종류 3가지

눈앞머리에 생기는 세로주름, 눈중앙(아래)에 생기는 가로주름, 눈 끝에 눈가 주름의 앞머리
각각의 주름의 원인은 다르지만 눈 둘레의 근육의 움직임, 다른 부위보다 매우 얇은 피부, 많이 웃는 경우, 앞트임 흉터에서 시작한 세로주름 등이 있습니다.

라벨라의 비수술 눈 밑 잔주름 치료방법

눈 밑 주름 치료법은 보통 3가지로 나뉩니다. 주름의 깊이가 아주 깊거나 주름이 많은 경우에는 여러가지 치료방법을 동원한 복합치료가 이루어지고, 보통은 원하는 치료에 따라 보톡스, 스킨부스터, 레이저 등으로 눈가에 주름을 제거하는데 많이 이용을 합니다.

1. 보톡스

표정 주름완화, 주름 진행억제

눈 밑 주름제거 메인으로 작용하고 가장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보톡스 입니다.
움직임을 완화시켜야 생기던 잔주름도 엷어지며 진행을 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두 가지 측면을 본다면 주름을 없애는데 있어서 보톡스는 효과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2. 리쥬란

피부재생, 잔주름 완화

진피층이 건강해지고 콜라겐도 생기면서 보습은 물론 잔주름을 없애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근육에 의해서 생기는 것이 있지만 그로 인해서 피부 표면에 잔줄이 많이 생기게 되는데 이러한 스킨 부스터를 놓게 된다면 조금 더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3. MLA

피부 표면에 손상을 주지 않음, 콜라겐 형성

편하게 일상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피코레이저에 MLA를 끼워 진피층이 건강한 상태로 되돌릴 수 있게끔 만들고, 딱지가 생기지 않으며 진피층이 좋아져 콜라겐 생성이 되어 조금 더 옅게 할 수 있습니다.

★라벨라의 제안

눈 밑 잔주름을 없애기 위해서 제일 좋은 방법은 보톡스를 사용하되 강도 조절을 하고
리쥬란으로 눈 주변에 영양공급을 해준 후 재생이 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자극이 필요하기 때문에 MLA를 하게 되면 조금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됩니다.

유지요법 추천

주름을 예방하고 첫 주름부터 관리하여 더 깊어지지 않도록 유지해야 합니다.

각각 시술에 맞게 주기적으로 시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수술 눈 밑 잔주름 치료 후 주의사항

시술 후 주의사항은 시술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초기에는 눈웃음을 지을 때 어색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이러한 부분도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러워 지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보톡스의 경우에는 시술 1-2주 후 부터, 리쥬란, MLA의경우는 1주 후 부터 효과가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1. 시술 부위에 1주일간 마사지, 격렬한 운동, 과도한 음주는 일주일간 피해주세요.
2. 시술 부위의 붉어짐, 부종, 압통, 멍 등은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3. 보톡스 시술 시 세안과 화장은 1시간 이후 가능합니다.
4. 레이저 시술 시 피부가 예민한 경우 일시적으로 붉어짐, 각질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보습크림, 재생크림을 발라 관리해 주세요.

1주일간 마사지, 운동 자제

필러 리터치는 2주 사이에 가능

보습크림, 재생크림 바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