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필러 멍, 붓기, 통증 없이 시술이 가능하다?

멍, 붓기, 통증 없는 이마필러?

안녕하세요 피부·미용 시술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는 강남 맑고고운 라벨라의원 ‘장인이’입니다.

저희 라벨라는 시술 중 발생하는 통증, 시술 후 발생하는 멍, 붓기 등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병원입니다.

20년 경력 필러 장인, 저희 조현진 원장님은 필러 시술을 할 때 통증, 멍, 붓기 없이 시술이 가능합니다. (보통 공장형 병원에서 시술을 하게 되면.. 멍이 들고 붓기가 생기는게 당연하다고들 알고 계시더라구요 .ㅠㅠ)

한 환자분께서 유튜브에 남겨주신 댓글

실제로 저희 라벨라에서 진료를 받은 환자분들의 소중한 후기, 댓글을 보면 이와 관련된 이야기를 정말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시술 통증은 글로써 표현이 참 어렵지만,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시술 직후 멍, 붓기의 경우 시술 직후를 보여드릴 수 있기 때문에 오늘은 이 부분을 조금 자세하게 한 번 설명해드릴게요.

이마필러 통증, 멍, 붓기가 없다?!

필러 시술은 다른 시술에 비해서 비교적 간편한 편이지만, 시술자의 경험과 노하우에 따라 과정과 결과에서 큰 차이가 있는 시술입니다.

특히 이마의 경우 다른 부위에 비해 면적이 넓고, 피부가 얇으며 고용량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시술 통증이 심하고 멍과 붓기가 많이 생긴다고 알려져 있고 환자분들도 이렇게 많이 알고 계시는데요.

저희 라벨라 이마필러는 다릅니다.

일단, 이에 대해서 오래 전 저희 조현진 원장님께서 직접 설명해주신 유튜브 영상이 있어 링크를 첨부하니 영상이 편하신 분들은 영상을 확인해주시고, 글이 편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계속 읽어주세요.

결과로 증명하는 라벨라 이마필러

멍, 붓기가 없는 이마필러.

말로 표현하는 것보다 실제로 보여드리는게 더욱 좋겠지요?! 일단 사진을 먼저 보여드리면..

실제 저희 라벨라에서 진행한 이마필러 케이스입니다.

시술 직후(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멍과 붓기가 전혀 없지요?

이마필러는 시술 직후 붓기가 심하고, 심한 분들은 2주 가까이 붓기가 이어져서 불편함을 겪기도 하는데.. 이마필러는 시술자의 테크닉에 따라서 멍, 붓기를 최소화할 수 있는 시술입니다.

시술 직후 멍, 붓기가 없기 때문에 직후에도 큰 무리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하구요.

또한, 시술 직후에 붓기가 없기 때문에 환자분이 진료실에서 시술 후 모습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러 시술은 즉각적인 볼륨 형성을 통해 시술 직후 결과 확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나, 붓기가 심한 경우 볼륨과 오인할 가능성이 있어 어느 정도 붓기가 가라 앉은 후에 리터치, 추가 시술 등을 확인하게 되는데요.

저희 라벨라 이마필러는 붓기가 거의 없어 시술 직후부터 결과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시술 결과에 따라 추가적인 보완이 가능합니다.

라벨라의 자연스러운 이마필러

이마필러는 멍, 붓기, 통증 등 불편감을 줄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실 ‘결과’가 가장 중요한데요.

저희 조현진 원장님은 무리한 고용량 시술이 아니라, 환자분의 이마 꺼짐 정도, 원하시는 개선 정도 등을 고려하여 최대한 자연스러운 이마필러 시술을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실제 저희 라벨라의 이마필러 시술을 보면,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게 꺼진 이마가 개선되는 케이스들을 확인하실 수 있구요.

(구체적인 디자인은 환자분과 상담 후 결정됩니다. 저희 라벨라는 실장님이 아닌, 조현진 원장님께서 직접 상담!)

이마필러는 너무 무리한 고용량 시술을 진행하게 되면 필러의 이동, 퍼짐 현상으로 인해 이마가 울붕불퉁해질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자연스러운 시술을 권장드리는 편인데요.

자연스럽게 꺼진 부분의 개선과 이마 라인 교정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저희 라벨라 이마필러가 정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마필러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저희 라벨라 이마필러는 멍, 붓기, 통증이 거의 없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통해 실제 시술 만족도가 매우 높은편인데요.

보통 공장형 병원들은 상담실장님과 상담 후 시술실에서 원장님을 만나게 되지만, 저희 라벨라는 1인 원장 진료 체제로 원장님이 직접 상담 후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훨씬 더 만족스러운 상담과 시술 결과를 기대하실 수 있답니다.

이마필러 멍, 붓기 때문에 시술을 망설였던 분들.
이마필러 통증 때문에 시술을 받지 못했던 분들.

이런 분들이라면, 저희 라벨라의 진료를 한 번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강남 맑고고운 라벨라의원 ‘장인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administrator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