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 흉터 치료, 몽고주름이 너무 깊어 보인다?

앞트임 흉터 치료, 몽고주름이 너무 깊어 보인다?

안녕하세요 피부·미용 시술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는 강남 맑고고운 라벨라의원 ‘장인이’입니다.

저희 라벨라는 흉터치료에 집중하는 병원으로 다양한 부위, 원인으로 인해 발생한 흉터를 치료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 후 발생한 흉터까지도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코성형 후 흉터치료 이야기

실제로 지난 시간 라벨라 웹진에서는 코성형 흉터 치료 케이스를 보여드린 적이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앞트임 후 발생한 흉터 치료”에 대한 이야기를 한 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트임수술 후 몽고주름이 너무 깊어 보이는 경우

오른쪽 눈을 떴을 때, 감았을 때 모습
왼쪽 눈을 떴을 때, 감았을 때 모습

앞트임 수술 후 몽고주름 안쪽이 너무 깊어보이는 문제로 우리 병원을 찾아주신 환자분입니다.

앞트임 수술을 통해 몽고주름을 제거해서 눈을 시원스럽게 만들 수 있지만..예상했던 것보다 트임이 덜 되거나 더 되어 불만족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고 혹은 몽고주름 부위가 파이거나 변색되는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위 환자분은 몽고주름 안쪽 공간이 너무 깊게 패여 있는 경우로, 특이한 케이스다보니 치료할 병원을 오랜 기간 찾지 못하시다가 수소문 끝에 저희 라벨라를 알게 되어 내원해주셨는데요.

저희 라벨라는 ‘진피 리모델링’이라는 시술을 통해 다양한 유형의 앞트임 흉터 치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재배치·재생시켜서 깊게 패인 흉터를 차오르게 만들 수 있답니다.

앞트임 흉터 치료, 진피리모델링 전/후?

아마 환자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부분은 ‘어느 정도로 좋아질 수 있는가?’겠지요.

진피 리모델링은 보통 1~2달 간격으로 최소 3회, 많게는 5회 정도의 치료를 요하는데 일단 1회 치료 후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

앞트임 흉터 치료, 진피리모델링 1회 시술 전/후 모습입니다.

시술 전 많이 깊어보였던 몽고주름이 확실히 덜 깊어보이는 모습, 보이시나요?

1회만으로 완벽하게 치료가 진행되기는 어렵지만, 2회, 3회 진행될수록 파인 부분이 점차 완화되는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으며 1~2달 간격으로 내원하셔서 경과를 보고 재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내원에 대한 부담도 적은 편입니다.

또한, 진피리모델링 치료는 저희 조현진 원장님께서 직접 고안하신 치료법으로 비수술적 치료이기 때문에 시술 직후에도 일상 생활이 가능하여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도 매우 적은 편이구요. (보통 앞트임 흉터 치료 하면.. 복원 수술을 많이 하는데 부담이 크지요 ㅠㅠ)

다양한 앞트임 흉터, 모두 치료가 가능합니다.

사실 오늘 보여드린 앞트임 흉터 케이스는 조금 특이한 경우인데요.

앞트임 후 나타날 수 있는 흉터는 매우 다양합니다

저희 라벨라는 앞트임 흉터 치료에 집중하는 병원으로, 다양한 유형의 앞트임 흉터를 모두 치료할 수 있으며 환자분의 흉터 상태 그리고 상황에 따라 다양한 치료법을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앞트임 흉터는 무조건 수술?

앞트임 흉터는 무조건 재수술, 복원 수술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부담이 적은 비수술적인 치료를 통해서도 충분히 좋아질 수 있습니다.

저희 라벨라는 수술, 비수술적인 치료가 모두 가능하며 병원 실장님이 아니라, 조현진 원장님께서 직접 1:1 상담을 통해 환자분에게 적합한 치료 방법을 찾아드리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운 진료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앞트임 흉터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저희 라벨라에서 충분히 도움을 드릴 수 있으니 저희 라벨라의 문을 두드려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사진 첨부와 메세지를 남겨주시면 더욱 자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강남 맑고고운 라벨라의원 ‘장인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administrator

Related Articles